롤스로이스를 들이받은 40대 여성에 "괜찮다"...친절한 차주의 정체

최근 아파트 주차장에서 고가(약 5억원)의 외제차인 롤스로이스를 들이받은 40대 여성이 피해 차주로부터 "괜찮다"는 연락을 받았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경차 운전자인 40대 여성 A씨는 이 같은 사실을 지난 4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보했으며 롤스로이스의 차주는 가수 김민종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지난 1일 자정께 일을 마치고 귀가하다가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주차중 접촉 사고를 냈다. A씨는 "주차할 때 보면 보통 뒤에 방지턱이 있는데 그게 있을 줄 알고 쓱 밀었는데 '쿵' 소리가 났다"라며 "더군다나 제 차가 (후방) 센서가 고장 나서 소리가 안 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차를 보니 말로만 듣던 롤스로이스더라. 엄청 당황했다"라고 했다. 수억원에 달하는 외제차인 롤스로이스 차량을 수리해야 한다는 생각에 덜컥 겁이 난 것이다. 해당 롤스로이스 차량 가격은 5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접촉한 롤스로이스 차량 부위 사진을 찍어 곧바로 차주에게 연락을 취했으나 바로 답이 오지는 않았다. A씨는 기다리는 사이 "문짝이라도 갈아달라고 하면 어쩌나 걱정했다"라며 "렌트비가 수천만원씩 나오는 거 아닌가. 비용이 얼마나 나오려나 싶어서 굉장히 당황했다"라고 아찔했던 상황을 떠올렸다.

차주는 약 12시간 만에 "밝은 데 가서 보겠다"라고 답을 한 뒤 잠시 뒤 문자로 "살짝 까진 정도인데 괜찮다. 연락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보내왔다.

알고 보니 해당 차주는 가수 김민종인 것으로 밝혀졌다. 김씨는 "오히려 해당 차주분이 연락 줘서 감사했다"라며 "알아서 수리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매체와의 통화에서 밝혔다. A씨는 "요즘 많이 무서운 세상인데 굉장히 삭막한 세상에 위로가 됐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의사나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