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바리스 고품질 의료용 압박스타킹 홍보에 나서는 윤덕씨앤피

- 일반 미용용 압박스타킹과는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등 부위별 단계 압박 설계
- 액순환을 향상시킴으로써, 주로 하지정맥류의 예방 및 치료 목적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지난 10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3일간 개최된 '2021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KIMES BUSAN 2021)'에서 시그바리스(SIGVARIS)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전국 대학병원 및 대리점 및 온라인에 공급하는 국내 공식 수입 업체 윤덕씨앤피가 참가했다.


▲ 사진 : 시그바리스 홈페이지


시그바리스는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적용해 고품질 압박스타킹을 생산한다. 품질 보장이 어려운 OEM 생산 형태의 압박스타킹과는 다르게 획득이 쉽지 않은 국제적 품질 인증인 RAL을 획득했으며, 그 외 다양한 국제 인증과 연구 자료들을 보유한 157년 전통을 가진 스위스 압박스타킹 전문 브랜드이다.


시그바리스의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과도한 압박으로 다리 건강을 해치는 일반 미용용 압박스타킹과는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등 부위별 단계 압박 설계를 적용해 혈액순환을 향상시킴으로써, 주로 하지정맥류의 예방 및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최근엔 분야를 넓혀 일상생활에서 다리의 부종이나 피로 방지를 위한 압박스타킹, 스포츠용 압박스타킹, 당뇨환자를 위한 압박스타킹, 팔에 착용하는 압박슬리브 등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리 둘레와 길이를 측정해 본인 다리에 딱 맞는 맞춤형 스타킹도 제작이 가능하며, 제품별 구색과 특징이 다양해 동종 업계와 차별을 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윤덕씨앤피는 이번 전시회에서 무료 사이즈 측정 및 컨설팅을 포함한 이벤트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압박스타킹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배용규 윤덕씨앤피 대표는 "평소 다리가 쉽게 붓고 하지정맥류 초기 증상이 있어 압박스타킹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면 시그바리스(SIGVARIS) 제품 착용으로 다리 부종과 하지정맥류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의료기기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시그바리스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많은 분이 도움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사나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