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배송 전 상품 15% 할인쿠폰 매일 제공
총 1,200명에 ‘스타 랜덤박스’ 무료 증정
주말배송·도착보장 등 프리미엄 배송 경험 확대
신세계그룹의 이커머스 계열사인 G마켓과 옥션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스타배송’의 확대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스타배송 그랜드오픈’ 행사는 특가 할인, 랜덤박스 증정, 전용 방송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G마켓과 옥션은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배송 경험을 제공하는 스타배송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매일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타배송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G마켓과 옥션의 모든 고객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드사별 결제 할인과 브랜드 중복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총 1,200명 대상 ‘스타 랜덤박스’ 무료 증정
눈길을 끄는 또 하나의 이벤트는 G마켓과 CJ대한통운이 함께 기획한 ‘스타 랜덤박스’ 증정 행사다.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의 고객에게 최대 3만 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제품은 주말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랜덤박스는 스타배송의 강점인 ‘도착 보장’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육아용품 ▲자취 필수템 ▲주방·생활용품 ▲뷰티 제품 등 주말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품목들로 구성됐다. 박스는 5월 3일 토요일에 출발해 4일 일요일에 도착할 예정이다.
최대 62% 할인 및 라이브 방송도 운영
이밖에도 행사 기간 중 스타배송 인기 상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스타배송에 최적화된 전용 단독상품도 선보인다. 여기에 신규 라이브커머스 방송 ‘배송왔스타’를 통해 도착보장 서비스와 추천 상품을 생생하게 소개하는 콘텐츠도 운영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배송의 차별화된 배송 품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기획”이라며 “스타배송이 제공하는 빠른 배송과 도착보장의 장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과 옥션은 앞으로도 오픈마켓 판매자와의 협업을 통해 스타배송 상품군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사나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재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