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자배우 부문 수상… 대세 배우 입증

한지은,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배우’ 수상… 대세 입지 확고히
‘팔색조 올라운더’ 한지은, 장르 불문 활약 눈길
하반기에도 열일 예고… 차기작 검토 중

배우 한지은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배우(핫트렌드)’ 부문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8일 개최됐으며, 경제·인물·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높은 고객 충성도를 기록한 브랜드와 인물을 선정해 시상했다.


[사진 제공 : 그램엔터테인먼트]


한지은의 수상은 약 62만여 명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결정된 만큼, 대중의 뜨거운 지지와 신뢰를 확인한 셈이다. 한지은은 수상 소감을 통해 “소비자분들이 선정해주셨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더욱 멋진 배우로 성장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25년 상반기 동안 한지은은 TV, OTT, 스크린, 연극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시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영화 ‘히트맨2’, 연극 ‘애나엑스’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올라운더’ 배우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최근 연극 ‘화이트래빗 레드래빗’ 무대에서는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펼친 한지은은 이번 수상을 통해 자신의 연기 내공을 재차 입증했다.

한지은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한지은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방위적인 연기 활동을 펼쳐온 만큼, 이번 수상이 더욱 뜻깊다”며 “하반기에도 새로운 작품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사나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