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신소재로 차별화된 착용감 구현
하이웨스트 디자인에 무광 매트 질감 적용
신축성과 복원력 높인 봉제 방식으로 편안함 강화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레깅스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젝시믹스는 25일, 자사 대표 이수연의 기획 아래 기술력과 소재를 결합한 신규 하이엔드 라인 ‘어나더라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기존 제품 대비 소재와 봉제 방식에서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첫 제품으로 공개된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하이웨스트 구조와 함께 특수 편직 기술을 활용해, 레깅스 특유의 반짝임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매트 질감을 구현했다. 이는 애슬레저 웨어를 일상복으로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특히 기존 봉제 방식에서 탈피해 ‘멜로우 스티치’ 공법을 적용, 봉제선을 최소화함으로써 착용 시 피부에 닿는 불편함을 줄이고 신축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두께감을 줄여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은 우수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갖춘 밴드를 적용해 복부를 압박하지 않으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구현했고, 힙라인과 종아리에는 이중 절개와 입체 패턴이 적용돼 착시를 통한 보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젝시믹스 측은 “이번 어나더라벨 라인은 기술력과 디자인, 착용감 모두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고급 애슬레저 시장 내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사나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아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