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헨리와 유튜브 스타 나하은의 트윈워시 댄스 영상 공개


LG전자가 가수 겸 배우 헨리와 함께 트윈워시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춤으로 알린다.

LG전자는 4일부터 30일까지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TWINWashTM Dance Challenge)'를 진행한다.

행사 첫 날 헨리와 유튜브 스타 나하은은 동시세탁, 분리세탁, 공간절약, 시간절약, 5방향 터보샷 등 트롬 트윈워시의 장점을 소개하는 5가지 트윈워시 댄스를 홈페이지(https://www.twinwashevent.co.kr)에 공개했다.



고객들은 마음에 드는 트윈워시 댄스를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해시태그 '#트윈워시댄스챌린지', '#LG트롬트윈워시'와 함께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댄스 실력, 영상의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그랑프리상 1명 에게 트롬 트윈워시, 트롬 건조기, 트롬 스타일러 등 LG 의류관리가전 3종을 모두 제공한다. 춤 실력이 뛰어난 춤신춤왕상 5명과 독창적 영상이 돋보이는 크리에이터상 5명에게는 트롬 스타일러를 1대씩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트롬 스타일러 1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 참여상도 준비했다.

LG전자는 트윈워시의 신개념 세탁문화를 알리기 위해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한국을 비롯 캐나다, 멕시코, 대만, 호주, 인도 등 15개국에서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해왔다. 지난 11월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에서는 497명이 한 자리에서 트윈워시 댄스를 췄다. 이 행사는 가장 많은 사람이 달리는 모습의 춤 동작인 러닝맨 댄스를 동시에 춘 기록(The most people performing the running man dance simultaneously)으로 인정받아 기네스에 올랐다.

특히 올해는 LG전자가 1969년 가사업무에 큰 변화를 이끈 국내 최초의 세탁기인 백조세탁기(모델명: WP-181)를 내놓은 지 50주년을 맞게 돼 이번 트윈워시 이벤트는 의미가 크다. 트윈워시가 고객들의 세탁문화를 크게 바꾸고 있기 때문이다.

LG 트롬 트윈워시는 2015년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세탁기인 트롬 미니워시를 결합해 새로운 세탁문화를 만든 혁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탁물의 양이나 옷감에 따라 상단의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통돌이세탁기 중 하나만 사용하는 분리세탁, 두 대를 동시에 사용하는 동시세탁이 모두 가능하다. 세탁기 두 대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두 대의 세탁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세탁시간도 줄여준다. 드럼세탁기 내부에 5개의 강력한 물줄기를 빈틈없이 뿌려주는 5방향 터보샷은 더 짧은 시간에 깨끗하게 세탁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트롬 트윈워시의 장점들을 춤으로 보여준 것처럼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성능과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사나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