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나라, 제2회 글로벌 자산관리 특별세미나 성공적… 제3회 세미나도 예고

제2회 글로벌 자산관리 특별세미나, 병원장들의 재무 고민 해결에 큰 도움
세미나 참석자들, 실질적 정보 제공에 높은 만족도 표시
의사나라, 제3회 세미나 예고... 더욱 심화된 정보와 다양한 주제 제공

의사나라가 주최한 제2회 글로벌 자산관리 특별세미나가 24년 11월 30일 DB금융센터 27층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


제2회 세미나는 "원장님의 고민, 가족법인과 해외에 답이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병원 경영자들의 재무적 고민을 해결하고자 기획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병원장들의 재무적 고민 해결을 위한 심도 있는 정보 제공

세미나는 병원장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재무적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강연들로 구성되었다. 절세, 글로벌 투자, 자녀 교육, 은퇴 플랜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참석자들은 이날 세미나를 통해 자신이 직접 직면한 문제에 대해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

세미나는 4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각 세션마다 병원 경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이 다뤄졌다.

1교시에서는 조인에셋글로벌자산운용의 진종철 전무가 ▲"저위험/안정수익의 대표적 금융상품"으로 공모주 사모펀드의 특장점과 활용 방안을 설명하며 안정적인 투자 전략을 제시했다. 이어 2교시에서는 쿼터백자산운용의 조홍래 대표가 ▲"성공적인 미국 투자"를 주제로, 미국 주식시장의 전망과 전략적 접근 방법을 설명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글로벌 자산운용과 가족법인 자산승계 전략 강조

3교시에서는 파피루스글로벌의 정현섭 대표가 ▲해외 선진 금융 시스템과 이를 활용한 명문 가문 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하며 글로벌 자산운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마지막 4교시에서는 두레택스의 주범종 대표세무사가 ▲"가족법인을 활용한 자산 승계"라는 주제로, 세제 혜택을 극대화하며 재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제안해 병원장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참석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 받으며, 맞춤형 세미나 지속 개최 의지 표명

의사나라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들로부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병원장님들을 위한 심도 있는 맞춤형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제3회 세미나 예고, 더욱 심화된 정보 제공 예정

한편, 의사나라는 오는 1월 18일에 제3회 글로벌 자산관리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다가오는 3회 세미나는 더욱 다양한 주제와 심화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원장님들의 재무적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의사나라는 앞으로도 병원장들이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는 세미나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라 카카오톡 공식 채널] 을 통해 물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의사나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